금융  금융

KEB하나은행, 하나원큐 고객 500명 뽑아 영화 예매권 주는 이벤트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8-13 11:30: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EB하나은행이 모바일앱 ‘하나원큐’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을 주는 행사를 벌인다.

하나은행은 9월2일까지 모바일뱅킹앱 하나원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개봉을 앞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예매권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하나원큐 고객 500명 뽑아 영화 예매권 주는 이벤트
▲ 하나은행은 9월2일까지 모바일 뱅킹앱 하나원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개봉을 앞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예매권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 KEB하나은행>

이번 이벤트는 하나원큐 고객 가운데 5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 2매를 주는 이벤트와 하나원큐에서 ‘하나원큐적금’이나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고객 500명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된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이번 이벤트는 문화와 금융서비스를 연계해 고객들에 더욱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문화생활에 도움이 되고 즐거움을 주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