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재팬올 발행인
금융증권부 기자
커리어케어 C&B팀장.
영화평론가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유통&성장기업부 기자
건설&에너지부 부국장
금융증권부 차장
정책경제부 부장
유통&4차산업부 기자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언론인
유통&4차산업부 차장
커리어케어 경영기획팀장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올해 미국 로봇 자회사 보스턴다이내믹스 몸값 높이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현대차그룹은 올해 CES에서 보스턴다이내믹스를 전면에 내세우고, 보스턴다이내믹스가 가진 로보틱스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알리는 데 집중하고..
미국 연방정부가 핵연료를 생산 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이 설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덜란드 반도체 장비기업 ASML 주가가 역대 최고가를 기록했다. 증권사에서 목표주가를 높여..
강원랜드가 글로벌 수준의 복합리조트 인프라 구축을 목표로 한 'K-히트(HIT) 마스터플랜' 1단계에 돌입해 2026년 핵심 과제로 규제 개혁을 내세웠다.하지만 2023년 말부터 2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사장 공백으로 사업 추진 동력이 약화되고 있다는 지적..
현신균 LGCNS 대표이사 사장이 AX(인공지능 전환)와 RX(로봇 전환) 두 축을 성장엔진으로 내세워 올해 처음으로 영업이익 6천억 원 시대를 열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현 사장이 인공지능(AI) 사업 전략에다가 '피지컬 AI 로봇'이라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서정호 롯데웰푸드 대표이사가 수익성 회복을 위해 사업 구조 전반을 톺아보고 있다.서 대표는 롯데웰푸드 혁신추진단장 출신으로 외부에서 영입된 지 반 년도 안돼 수장에 오른 인물이다. 사업 구조를 효율화하는 작업을 맡았던 만큼 수익성을 높이는 ..
코스피가 4520선을 넘어섰다. 개인투자자 수급이 지수 상승을 이끌었다.6일 코스피지수는 전날보다 1.52%(67.96포인트) 오른 4525.48로 마쳤다.코스피가 4500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코스피는 지난 2일 4300선, 5일 4400선을 넘긴데 이어 이날까..
미국 모회사 법무총괄 '김범석의 복심', 고객정보유출 사태 해소하려다 반감만 키워 [2026년]
글로벌 완성차 톱3 굳혀, 자율주행 기술 개발 과제 [2026년]
특유의 추진력 갖춘 전략가, 복제약 넘어 신약 강자 목표 [2026년]
외유내강형 5선 의원, 계엄해제 이끌고 국회 정상화 주력 [2026년]
SK 반도체·AI에 대규모 투자 주목, 재계 대변인으로 광폭 행보 [2026년]
방산과 조선 통해 최대 실적 달성, 세 아들에 '3세 경영승계' 중 [202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