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비즈니스포스트는...
분석하고 전망하는 정통 경제 미디어입니다.

비즈니스포스트는 실물경제와 금융경제 분야에서 벌어지는 경제현상과 경제활동을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전망을 제시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속보 중심의 일반 신문들과 달리 사건과 사고의 배경을 파헤치고 핵심을 짚어내며 미래를 예측하는데 기사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인물 중심의 고급 저널리즘입니다.

비즈니스포스트는 기업과 조직의 의사결정 정점에 있는 인물에 초점을 맞춰 주요 결정과 변화 방향을 분석하는 국내 최초의 본격 인물 미디어입니다. 특히 주요 정책을 결정하는 핵심인물들이 무엇을 왜 고민하고 어떻게 판단하고 대처하는지를 심층적으로 보도해 독자들이 경제현안을 이해하고 미래를 예측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기업 경영활동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비즈니스포스트는 단순한 경제지가 아닙니다. 국가경제의 중심에 있는 기업의 사업내용과 조직구조 등 경영활동에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 경영진의 의사결정 구조와 과정을 밀도 있게 분석하고 그에 따른 경영성과와 산업 전반에 대한 영향을 조명합니다. 그런 점에서 비즈니스포스트는 한국 유일의 경영경제지입니다.

경제경영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핵심독자입니다.

비즈니스포스트의 주 독자층은 주요 기업 CEO와 임원, 정부 고위관료, 교수와 연구원, 금융기업의 애널리스트, 투자전략가 등 한국경제를 움직이는 주역들입니다. 비즈니스포스트의 기사는 외국 정부와 해외 투자기관들이 한국경제와 기업의 동향을 파악하는 자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 주요 대학의 경영·경제학 교수진과 학생들이 기업현장과 경영방식 연구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차별화한 인물프로파일 서비스인 Who Is?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포스트는 한국의 파워피플의 실제 면모를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인물 프로파일 서비스 'Who Is?(후이즈)' 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포스트의 Who Is?는 단편적인 약력 소개에 머물고 있는 여타 인물 정보와 달리 짧은 전기 형태의 기사로 출고되며 관련 기사도 함께 배치됩니다. 이를 통해 한국의 산업과 기업에서 핵심적 역할을 맡고 있는 인물들의 최근 동향을 비롯해 정확하고 풍부한 정보를 빠르고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100길 15 명당빌딩 3, 4층


지하철 이용시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도보 약 8분)
지하철 9호선 삼성중앙역 5번 출구(도보 약 10분)
지하철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도보 약 12분)
 - 도심공항타워 방향
버스 이용시
버스 143, 301, 4428 번 무역센터 앞 하차
코엑스 전시관로 통과 (도보 약 5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