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이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소비자패널 결과보고회를 실시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16일 최창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11명의 소비자패널들이 메타버스 플랫폼에 참석해 활동했던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 패널에 대한 시상 등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NH농협손해보험, 메타버스에서 소비자패널 결과보고회 열어

▲ NH농협손해보험은 16일 최창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11명의 소비자패널들이 메타버스 플랫폼에 참석해 활동했던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 패널에 대한 시상 등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 NH농협손해보험 >


NH농협손해보험은 6월부터 3개월 동안 소비자패널을 운영하며 이색상품 아이디어, 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한 서비스 개선사항, 온라인 채널 상품 활성화와 홍보·마케팅 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최 사장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등으로 소비자 보호가 중요시되고 있다"며 "메타버스 플랫폼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며 고객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