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늦게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BC카드는 8월 하순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여행·쇼핑·골프용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BC카드, 8월 하순 휴가 떠나는 고객에게 여행 쇼핑 골프용품 할인행사

▲ BC카드, 여행·쇼핑·골프용품 할인행사 진행. < BC카드>


31일까지 BC카드의 종합금융 플랫폼인 페이북의 페이북여행에서 야놀자 숙박상품을 예약하면 최대 30% 추가 할인과 최대 10만 원 혜택이 담긴 랜덤 머니박스를 받을 수 있다. 

페이북 전용 야놀자에서 최대 15% 즉시할인을 받고 페이북에서 마이태그를 이용하면 추가 5% 할인을 받아 최종적으로 20%까지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이태그는 BC카드가 페이북을 통해 각 고객별 특성과 소비패턴을 바탕으로 맞춤형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케이뱅크 심플카드, 블랙핑크카드 등 BC카드 자체발급 카드 고객은 마이태그 후 결제하면 15%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종 30% 할인을 받게 된다.

오픈마켓 이용고객은 G마켓·옥션 마이태그를 통해 주말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5천 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마이태그는 27일까지 매일 평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2천 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페이북쇼핑에서는 골프용품을 최대 83% 할인해 판매한다. 

기획전 내 상품 추가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상품별로 3장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된다.

8월 한 달 동안 톱(TOP) 가맹점에서 3만 원 이상 사용하고 마이태그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네치킨 모바일쿠폰 구매 시 1만 탑포인트를 적립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네네치킨은 페이북쇼핑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에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