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 등을 대상으로 주식거래에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투자증권은 1일부터 31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와 '은행연계계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신규고객과 휴면고객 대상 주식거래 혜택 주는 이벤트

▲ 한화투자증권은 1일부터 31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와 '은행연계계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고객,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만 법인, 대주주, 임직원 등 제외된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모바일 평생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신청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및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원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증권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면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신용융자, 국내·해외주식 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을 대상으로 신용대출금리가 180일 동안 연 3.99%로 적용된다. 신용대출금리 혜택을 받으려면 이벤트 신청과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을 모두 완료해야 한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 참여고객에게는 3개월 동안 미국 0.069%, 중국·홍콩 0.15% 등 모바일 거래수수료 혜택이 적용되며 환전수수료도 별도 신청없이 자동으로 할인(미국 85%, 중국·홍콩 75%)된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40 달러를, 해외주식과 달러를 입고하면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 원까지 추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나스닥, 뉴욕, 아멕스 등 미국 3개 거래소를 대상으로 실시간 시세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그 뒤 한달 동안 미국주식을 100만 원 거래하면 최대 6개월 동안 자동으로 혜택이 연장된다.

은행연계계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는 은행연계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법인, 대주주, 임직원 등은 제외된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국내주식 입고가 완료되고 지급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500만 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와 중복해서 참여할 수는 없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은 주식 투자에 관심을 지닌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