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하이마트는 6월 개인위생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하이메이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세척기와 비데도 내놔

▲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제품.


하이메이드의 아이디어 라인 신제품 초음파 세척기(HUC-EM9B)는 고객건강을 고려한 친환경제품이다.

소형 식기류, 과일, 식자재 등을 세제를 이용하지 않고 초음파로 살균 세척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24만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메이드 베이직 라인 신제품 터치식 비데(HBD-AL1180W)는 자가설치식 비데다.

유사상품보다 평균 4만 원 저렴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모델로 가볍게 리모컨을 터치해 제품을 조작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매장에서 9만9천 원에 판매한다.

롯데하이마는 올해 4월 하이메이드를 4가지 하위 브랜드로 세분화했다.

기본 성능에 충실한 가성비 제품 하이메이드 베이직,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춘 하이메이드 디자인,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하이메이드 아이디어, 다양한 테마로 연관 상품을 한데 묶어 선보이는 하이메이드 시리즈 등이다.

이성재 롯데하이마트 PB(자체브랜드)개발팀장은 “롯데하이마트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 필요를 반영한 자체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하이메이드를 하위브랜드로 세분화하고 상품 라인업을 늘려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과 성능,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