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경영을 강화한다.
NH농협카드는 3일 NH농협금융지주의 ‘ESG 트랜스포메이션 2025’ 비전에 발맞춰 사회공헌활동과 친환경 녹색금융사업을 적극 확대한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는 ESG경영전략과 농협만의 공익적 역할을 융합하기 위해 지역과 상생을 통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공익기금 대상상품 확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강화, 고령·농어촌 고객 특화서비스 개발, 지역화폐사업 참여 확대 및 지자체 데이터 분석 지원 등으로 도시와 농촌이 지속성장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힘쓰기로 했다.
종이 및 우편물량 절감을 위해 우편명세서 모바일 전환을 확대 추진하고 친환경 관련 서비스 및 카드플레이트 소재를 이용한 특화 상품 개발에 나선다.
‘나답게 올바르게 씀’ 캠페인도 강화하기로했다.
나답게 올바르게 씀은 ESG업종을 대상으로 기업카드 심사 때 한도 우대방안을 마련하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소상공인과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및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신인식 NH농협카드 사장은 “ESG경영은 고객·사회와 공생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는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이라며 “농협의 공익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농업·농촌 활성화 및 그린뉴딜사업과 발맞춘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NH농협카드는 3일 NH농협금융지주의 ‘ESG 트랜스포메이션 2025’ 비전에 발맞춰 사회공헌활동과 친환경 녹색금융사업을 적극 확대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카드 로고.
NH농협카드는 ESG경영전략과 농협만의 공익적 역할을 융합하기 위해 지역과 상생을 통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공익기금 대상상품 확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강화, 고령·농어촌 고객 특화서비스 개발, 지역화폐사업 참여 확대 및 지자체 데이터 분석 지원 등으로 도시와 농촌이 지속성장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힘쓰기로 했다.
종이 및 우편물량 절감을 위해 우편명세서 모바일 전환을 확대 추진하고 친환경 관련 서비스 및 카드플레이트 소재를 이용한 특화 상품 개발에 나선다.
‘나답게 올바르게 씀’ 캠페인도 강화하기로했다.
나답게 올바르게 씀은 ESG업종을 대상으로 기업카드 심사 때 한도 우대방안을 마련하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소상공인과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및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신인식 NH농협카드 사장은 “ESG경영은 고객·사회와 공생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는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이라며 “농협의 공익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농업·농촌 활성화 및 그린뉴딜사업과 발맞춘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