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 오픈뱅킹 신규가입 이벤트, 이재식 “고객편의 높여”

▲ 농협상호금융은 6일부터 2월16일까지 오픈뱅킹 및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상호금융>

농협상호금융이 오픈뱅킹 가입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농협상호금융은 6일부터 2월16일까지 오픈뱅킹 및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H콕뱅크 및 NH스마트뱅킹의 오픈뱅킹에서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 가운데 주마다 1천 명씩 모두 6천 명을 추첨해 모바일 디저트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총괄 추첨을 통해 한정판 운동화 및 노트북도 추가로 지급한다.

오픈뱅킹에서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 가운데 NH스마트뱅킹 비대면 수신상품을 가입한 고객가운데 500명을 추첨해 안마의자, 노트북 등을 제공한다.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500명을 추첨해 금 10돈, 무선청소기 등을 제공한다.

이날 출시된 ‘주머니 정기적금’에 가입하면 오픈뱅킹 실적에 따라 최고 0.7% 금리 우대 혜택을 적용한다.

이재식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픈뱅킹 및 자산관리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개발해 고객편의를 지속적으로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