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전자잡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산관리, 건강정보 등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온라인채널에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하나원큐M’ 웹진(전자잡지)을 창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은행 웹 매거진 '하나원큐M' 창간, 지성규 "고객과 소통"

▲ 하나은행은 온라인채널에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하나원큐 M’ 웹진(전자잡지)을 창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은행>


하나원큐M은 △깊이, 현명하게(자산관리) △같이, 기쁘게(취미, 여행, 미식 등) △오래, 행복하게(건강) 등 3가지 주제로 구성됐다.

하나은행은 은퇴관리, 세무,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 다양한 자산관리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영상콘텐츠인 ‘부동산 투어’를 통해 전문가의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한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M을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공개방식으로 운영한다. 

모바일, 태블릿, PC 등 어떤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반응형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는 흐름에 맞춰 다양한 금융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며 “하나원큐M이 고객의 삶을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소통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