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공모전을 실시한다.

진에어는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마케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진에어,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 진에어 항공기. <진에어>


이번 공모전에는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진에어의 국내선 활성화방안 △경쟁력 있는 국제선 신규취항지와 활성화방안 △신규서비스 아이디어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진마켓'의 개선방안 등 4가지 공모주제 가운데 1개를 선택해 8월9일까지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진에어는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을 뽑기로 했다.

진에어는 대상 수상자에게 상금 100만 원,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각 팀당), 우수상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각 팀당)를 수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국내선 할인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

수상작은 8월28일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공모전에서 당선된 제안내용은 향후 진에어의 신규노선 취항과 마케팅에 활용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려 한다”며 “새로운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