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비대면 판매목표대회 열어, 도상철 "혁신에 혁신을 거듭"

▲ NS홈쇼핑 2020년 하반기 판매목표대회 행사(왼쪽)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NS홈쇼핑 임직원이 라이브 방송으로 행사를 보고 있는 모습. < NS홈쇼핑 >

NS홈쇼핑이 하반기 판매목표대회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NS홈쇼핑은 7일 NS홈쇼핑 판교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2020 하반기 판매목표대회’ 행사를 ‘Do! Innovation 2020’이라는 슬로건 아래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41명만 참석해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대다수의 영업부문 임직원은 재택근무지와 각자 자리에서 유튜브를 통해 행사 방송을 보며 2020년 하반기 목표 달성과 성공을 다짐했다.

NS홈쇼핑은 영업부문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매년 상·하반기에 각각 ‘판매목표대회’를 열고 있다.

도상철 대표는 “코로나19에 따른 힘든 사업환경 속에서도 NS홈쇼핑 임직원 모두의 힘으로 상반기에 목표 달성의 성과를 이뤘다”고 말했다.

그는 “이미 NS홈쇼핑은는 하반기 ‘포스트 코로나19’라는 불확실성에 대비해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는 충분한 전략을 마련했다”며 “다시금 이루겠다는 의지와 차별화된 실행력을 발휘하면 2020년의 주어진 성과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NS홈쇼핑은 판매목표대회 기념 선물로 모든 임직원에게 마스크 100장과 손소독제 10개가 담긴 선물 박스를 전달했다. 

NS홈쇼핑은 임직원의 안전한 근무환경을 확보하기 위해 비대면 스마트출입관리시스템 운영, 자율 근무제도 활성화, 사내 메신저와 이메일 전화 등을 활용한 업무 진행, 비대면 회의문화 등을 생활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