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가 개인형연금상품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미래에셋대우는 연금저축과 개인형퇴직연금(IRP) 등 개인형연금상품에 최초로 신규가입하는 고객과 계약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미래에셋대우, 개인형 연금 고객대상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

▲ 미래에셋대우 로고.


미래에셋대우는 “상반기에 진행한 ‘연금은 미래다’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갈 수 있도록 분기마다 1, 2차로 나눠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를 개인형연금상품에 처음으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웰컴 이벤트와 미래에셋대우로 계약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전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한다.

이전 이벤트는 개인형연금상품뿐만 아니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이전하는 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한다. 

웰컴 이벤트는 개인연금, 개인형퇴직연금(IRP) 등 개인형연금상품에 새로 가입 하고 연금펀드(ETF, ETN 포함)를 300만 원 이상 순매수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한다.

이전 이벤트는 개인연금과 개인형퇴직연금(IRP),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로 1천만 원 이상 계약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회차별 선착순 2천 명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최대 3만 원을 지급한다. 

7~9월, 10~12월로 구분해 2회차씩 진행해 모두 8천 명의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는 이벤트 기간에 개인형연금상품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가운데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영업점을 관리점으로 선택한 고객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언택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기영 미래에셋대우 연금솔루션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펜데믹) 상황이 이어지면서 안정적 노후 준비를 위한 개인형연금을 향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개인형연금은 세제혜택도 있어 미래와 현재 모두를 위한 선택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