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이용할 수 있는 조건검색서비스를 내놨다. 

NH투자증권은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조건검색서비스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 추가한다고 2일 밝혔다.
 
NH투자증권, 트레이딩시스템에 쉽게 활용하는 조건검색서비스 추가

▲ NH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이용할 수 있는 조건검색 서비스를 내놨다고 2일 밝혔다. 


조건검색서비스를 이용하면 차트와 재무수치 등을 통해 종목 검색을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클라우드시스템으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사이에서 전략을 주고받을 수 있다.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다른 사용자와 투자전략을 주고받는 것도 가능하다.

조건검색서비스는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질문&답변(Q&A) 게시판을 통해 원하는 전략을 요청하면 전문가가 직접 전략을 만들어 선물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안인성 NH투자증권 디지털솔루션본부 상무는 “조건검색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 중심의 사용자환경(UI)으로 누구나 쉽게 조건 검색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NH투자증권의 온라인트레이딩 경쟁력 강화는 물론 꾸준한 플랫폼 고도화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