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계좌 이동서비스 가입고객에게 경품행사

▲ NH농협은행은 30일까지 계좌이동 서비스 가입고객을 위해 ‘올 포 유(All for 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계좌 이동서비스 확대시행을 맞이해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30일까지 계좌 이동서비스 가입고객을 위해 ‘올 포 유(All for 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농·축협을 제외한 다른 금융기관 출금계좌로 등록된 자동납부를 NH농협은행 계좌로 변경하고 NH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 올원뱅크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청소기, 에어팟프로,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댓글을 달고 리그램하는 고객 3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계좌이동 서비스는 고객의 금융사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거래하던 예금계좌를 다른 은행으로 옮기면 별도의 신청 없이도 공과금, 통신비, 급여 등의 이체 거래가 자동으로 이전되는 제도를 말한다.

그동안 제1금융권 계좌는 제1금융권 계좌로, 제2금융권 계좌는 제2금융권 계좌로만 이동이 가능했는데 5월26일부터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 사이 계좌 이동이 가능해졌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농협은행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