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소비자 권익 보호 위한 고객패널 6월7일까지 모집

▲ NH농협은행은 6월7일까지 인터넷뱅킹에서 제10기 ‘NH-고객패널’을 공개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고객과 소통하고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NH농협은행은 6월7일까지 인터넷뱅킹에서 제10기 ‘NH-고객패널’을 공개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30명 안팎이다.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고객패널은 6월부터 11월까지 NH농협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와 관련한 의견제시 및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비 지원과 NH농협은행을 이용할 때 우수고객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

함용문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농협은행은 고객패널의 제안사항을 금융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견에 귀 기울이는 은행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