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이 택배 이용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한진택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단장했다.

한진은 예약기능과 배송정보 제공 기능을 강화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한진, 모바일앱 단장해 택배 예약과 배송정보 제공 기능 강화

▲ 한진은 택배 예약기능과 배송정보 제공기능을 강화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진>


한진에서 이번에 새롭게 수정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일반택배를 비롯해 1시간 방문택배, 무인함택배, 공항택배 등 한진택배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다양한 개인택배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개별적으로 운영되고 있던 소규모 발송고객을 위한 ‘원클릭 택배서비스’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한진 원클릭’이 한진택배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면서 고객 관리의 효율성도 높아졌다.

한진은 상품의 배송현황과 택배기사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개선했고 택배기사와 별도 연락 없이 수화물의 수령 희망장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수정했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들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택배서비스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수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과 서비스 개선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