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비대면 신규고객에게 온라인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의 평생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KB증권은 주식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비대면 신규고객에게 온라인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23일부터 진행한다. 
 
KB증권, 비대면 신규고객에게 온라인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평생 무료

▲ KB증권은 주식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비대면 신규고객에게 온라인 국내주식 매매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23일부터 실시한다. < KB증권 >


KB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이나 모바일웹에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뒤 마블(M-able)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헤이블(H-able)’, KB증권 홈페이지 등 온라인으로 주식을 거래하면 온라인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평생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6월30일까지이며 KB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신규고객과 최근 1년 동안 주식 매매거래 내역이 없거나 평가금액이 10만 원 미만인 장기미거래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하우성 KB증권 마블(M-able) 랜드 트라이브장은 “온라인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평생 무료혜택을 통해 초보 투자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