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1기를 모집한다.
KB국민은행은 기존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인 고객자문단과 호민관을 올해부터 KB국민팬슈머로 통합해 운영하며 3월11일까지 1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발하는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1기는 연령 및 성별 등을 고려해 1천여 명을 선발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가운데 지원서를 받아 선발한다. 활동기간은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이다.
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때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제공한다.
국민팬슈머 리더에게는 과제 수행 때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또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KB국민은행은 기존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인 고객자문단과 호민관을 올해부터 KB국민팬슈머로 통합해 운영하며 3월11일까지 1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 <연합뉴스>
새롭게 출발하는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1기는 연령 및 성별 등을 고려해 1천여 명을 선발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가운데 지원서를 받아 선발한다. 활동기간은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이다.
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때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제공한다.
국민팬슈머 리더에게는 과제 수행 때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또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