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대신로보어드바이저 연금펀드 신규가입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24일부터 3월31일까지 '대신로보어드바이저 연금펀드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신증권, 로보어드바이저 연금펀드 가입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제공

▲ 대신증권은 24일부터 3월31일까지 '대신로보어드바이저 연금펀드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신증권>


로보어드바이저는 '로봇'과 투자전문가를 뜻하는 ‘어드바이저’를 합친 단어로 알고리즘과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최대한 인간의 개입을 배제한 상황에서 펀드를 운용하는 방식을 말한다.

대신증권은 대신로보어드바이저 연금펀드를 적립식으로 신규가입한 고객 가운데 가입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 3만 원권, 5만 원권을 각 200명씩 모두 6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신로보어드바이저 연금펀드의 적립 만기는 1년 이상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대신증권에서 대신로보어드바이저 연금펀드에 가입한 뒤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대신증권 관계자는 “장기투자를 기본으로 하는 연금 가입자들은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대신로보어드바이저 연금펀드로 세액공제 및 비용 절감효과를 누리고 이벤트를 통해 경품의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