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올해도 미국 PGA투어 주요 대회에서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CJ와 K-푸드(한국 음식)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13~16일 미국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PGA투어 정규대회 8곳에 참가했던 비비고는 올해도 1월 ‘피닉스 오픈’을 시작으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더플레이어스 챔피언십’, ‘3M 오픈’ 등 굵직한 남자 골프대회에 참가하기로 했다.
대회장에서 갤러리(관중)와 언론을 대상으로 한식을 맛볼 기회를 제공하고 대회에 따라 CJ 소속 PGA투어 선수들이 현장에서 직접 ‘비비고 엠버서더(홍보대사)’로 한식 알리기에 나서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CJ제일제당이 인수한 미국 슈완스컴퍼니의 본사인 미네소타에서 열리는 ‘3M 오픈’에서는 미국 슈완스컴퍼니의 거래업체를 초청하는 등 미국에서 사업의 네트워킹 기회로도 적극 활용한다.
이번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의 비비고 부스에서는 비비고 김스낵, 김치볶음밥, 비비고 왕교자, 미니완탕을 선보였다.
갤러리들은 ‘비비고 김스낵’과 ‘김치볶음밥’ 등을 놓고 재료와 레시피, 구매처 등을 묻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박은선 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마케팅담당은 “비비고는 PGA투어 정규대회 후원 외에도 록펠러센터 팝업스토어, 뉴욕 푸드트럭 운영 등 미국에서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며 “K-컬처(한국 문화)를 향한 긍정적 기류를 타고 앞으로도 한식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한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CJ제일제당은 13~16일 미국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17일 밝혔다.
▲ PGA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대회장에 마련된 비비고 부스 모습. < CJ제일제당 >
지난해 PGA투어 정규대회 8곳에 참가했던 비비고는 올해도 1월 ‘피닉스 오픈’을 시작으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더플레이어스 챔피언십’, ‘3M 오픈’ 등 굵직한 남자 골프대회에 참가하기로 했다.
대회장에서 갤러리(관중)와 언론을 대상으로 한식을 맛볼 기회를 제공하고 대회에 따라 CJ 소속 PGA투어 선수들이 현장에서 직접 ‘비비고 엠버서더(홍보대사)’로 한식 알리기에 나서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CJ제일제당이 인수한 미국 슈완스컴퍼니의 본사인 미네소타에서 열리는 ‘3M 오픈’에서는 미국 슈완스컴퍼니의 거래업체를 초청하는 등 미국에서 사업의 네트워킹 기회로도 적극 활용한다.
이번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의 비비고 부스에서는 비비고 김스낵, 김치볶음밥, 비비고 왕교자, 미니완탕을 선보였다.
갤러리들은 ‘비비고 김스낵’과 ‘김치볶음밥’ 등을 놓고 재료와 레시피, 구매처 등을 묻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박은선 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마케팅담당은 “비비고는 PGA투어 정규대회 후원 외에도 록펠러센터 팝업스토어, 뉴욕 푸드트럭 운영 등 미국에서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며 “K-컬처(한국 문화)를 향한 긍정적 기류를 타고 앞으로도 한식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한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