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2020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공식 온라인쇼핑몰 KT샵에서 ‘헬로 2020 두두생(두고두고 생각날) 초대박 이벤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KT, 온라인쇼핑몰 KT샵에서 새해 맞이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

▲ KT 모델들이 ‘헬로 2020 두두생(두고두고 생각날) 초대박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 KT >


27일부터 한 달 동안 KT샵에서 기가인터넷 또는 TV 반값초이스, 슈퍼VR 등의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천 명에게 클럭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를 준다.

가입한 뒤 KT샵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푼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1020명을 뽑아 LG스타일러, 다이슨청소기,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제공한다.

KT는 30일부터 1월5일까지 7일 동안 ‘기적의 7일 프라이스 어택’ 행사도 연다.

이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같은 그림을 찾아 맞추는 ‘두두생 플래시 게임’에서 2020점을 얻은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7일 동안 매일 달라지는 인기 전자기기들을 정가의 20.2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맥북프로, 아이폰11, 에어팟프로 등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애플데이와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구성된 갤럭시데이도 운영한다. 영화 티켓 2매와 스타벅스 2인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커플데이와 가수 롤링의 25주년 공연 티켓을 특별가로 제공하는 콘서트데이도 마련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 전무는 “올해 KT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2020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라며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0배 빠른 기가인터넷 서비스와 함께 두고두고 생각날 역대급 혜택들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