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1일부터 가족사랑 캠페인으로 웹툰을 연재하고 있다. 

DB손해보험은 2020년 1월19일까지 웹툰 ‘가족사랑툰 시즌3’을 네이버 웹툰에서 공식 연재하고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DB손해보험, 웹툰작가 홍끼의 ‘가족사랑툰 시즌3’을 네이버에 연재

▲ DB손해보험은 2020년 1월19일까지 브랜드 웹툰 ‘가족사랑툰 시즌3’을 네이버 웹툰을 통해 공식 연재하고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


DB손해보험 가족사랑툰 시즌3으로 가족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노곤하개’ 등으로 인기있는 웹툰작가 ‘홍끼’와 협업하여 제작됐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툰은 1일부터 매주 일요일 네이버 웹툰에 연재되며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다. 이후 영상 콘텐츠로도 제작돼 DB손해보험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 올라간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DB손해보험 가족사랑툰은 가족사랑 실천의 계기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가족사랑툰 시즌1~2 캠페인은 웹툰 13편이 연재됐고 조회 수 176만3천 회, 댓글 수 1만2687회를 보였다.

DB손해보험은 11월25일부터 1월19일까지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 네이버 연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사랑툰을 감상하고 남긴 가족사연 가운데 선정된 사연을 작가가 직접 한 컷 이미지로 그려주는 ‘가족사연 한 컷 이벤트’와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가족사랑툰 소문내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족사랑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애플 에어팟프로와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가족사랑툰 시즌3가 가족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로 ‘가족사랑 전도사’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