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이 아동수당 적금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2일부터 2020년 1월 말까지 아동수당 적금에 신규로 가입하고 하나은행 입출금계좌로 수령하도록 지정하거나 아동 명의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벌인다.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적금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 하나은행은 2일부터 2020년 1월 말까지 아동수당 적금에 신규로 가입하고 하나은행 입출금계좌로 수령하도록 지정하거나 아동 명의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벌인다. < KEB하나은행>


조건을 만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 무선 키 측정기, 스노우버디 세안제, 옥스포드 블록 욕실세트 등 모두 41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아동수당 적금은 만 6세 이하인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정액적립식 적금으로 최대 가입금액은 월 10만 원, 가입기간은 최소 1년, 최대 3년이다.

기본금리는 2일 기준 1년제 연 1.5%, 2년제 연 1.6%, 3년제 연 1.8%다. 하나은행 입출금계좌로 아동수당을 수령하면 연 1.0%의 추가금리가 제공된다.

또 아이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로 가입한 뒤 만기까지 보유하면 연 1.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세전 최대 연 4.3%(3년제, 2일 기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께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