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모바일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을 홍보하는 데 유튜브채널 ‘짤툰’과 손잡았다.
넷마블은 짤툰과 협력해 모두의마블 영상을 모두 6편 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짤툰은 웹툰 형식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며 구독자 43만6천 명가량을 확보했다.
이번 협업으로 짤툰은 모두의마블을 소재로 다양한 일화를 담아 영상을 제작한다.
넷마블은 23일 유튜브채널 ‘모두의마블TV’에 첫 협업영상을 올렸으며 한 달에 한 편씩 모두 5편을 더 제작하기로 했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12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TV와 짤툰 두 채널을 모두 구독하고 첫 협업영상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플러스 5G’와 ‘BBQ황금올리브치킨’, ‘부산아지매국밥’ 등 음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모두의마블과 짤툰 모두 1020 세대에게 인기가 많다”며 “이번 협업영상은 이용자 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
넷마블은 짤툰과 협력해 모두의마블 영상을 모두 6편 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 넷마블은 유튜브 채널 '짤툰'과 협력해 모두의마블 영상을 모두 6편 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넷마블>
짤툰은 웹툰 형식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며 구독자 43만6천 명가량을 확보했다.
이번 협업으로 짤툰은 모두의마블을 소재로 다양한 일화를 담아 영상을 제작한다.
넷마블은 23일 유튜브채널 ‘모두의마블TV’에 첫 협업영상을 올렸으며 한 달에 한 편씩 모두 5편을 더 제작하기로 했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12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TV와 짤툰 두 채널을 모두 구독하고 첫 협업영상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플러스 5G’와 ‘BBQ황금올리브치킨’, ‘부산아지매국밥’ 등 음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모두의마블과 짤툰 모두 1020 세대에게 인기가 많다”며 “이번 협업영상은 이용자 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