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식물성음료 ‘굿넛’의 광고콘텐츠를 공모한다.

남양유업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굿넛햇 UCC 공모햇’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남양유업, 식물성음료 ‘굿넛’ 광고콘텐츠 공모전 열어

▲ 남양유업이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새 제품 '굿넛'의 광고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남양유업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뒤 출품작과 함께 18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남양유업은 참가자들의 영상 출품작을 20일부터 12월6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려 조회 수와 ‘좋아요’를 반영한 고객 점수를 매긴다.

최종 수상작은 고객 점수와 전문 심사위원 평가를 합산해 12월9일 선정한다.

남양유업은 15명의 수상자를 뽑아 모두 3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 제품 등을 준다. 굿넛 브론즈 이상 입상자에게는 공모전 인증서와 함께 남양유업 입사 지원 때 가산점을 부여한다.

굿넛골드상을 받는 작품은 12월 안에 남양유업 공식채널에 올라간다.

굿넛 제품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물성음료다. 굿넛햇아몬드와 굿넛햇오트 2종류가 출시됐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