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 경기 안산에 ‘맘 편한 놀이터’ 10호점 열어

박혜린 기자
2019-09-27 11:24:15
0
롯데그룹이 어린이 놀이공간인 ‘맘(Mom)편한 놀이터’ 10호점을 연다.

롯데그룹은 27일 경기도 안산시 본오어린이공원에 조성한 열 번째 맘편한 놀이터 개장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사장, 이진찬 안산시 부시장,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롯데그룹, 경기 안산에 ‘맘 편한 놀이터’ 10호점 열어

▲ 롯데그룹이 경기도 안산시 본오어린이공원에 조성한 '맘편한 놀이터'에 지역 어린이들이 모여 사진을 찍고 있다.


맘편한 놀이터 10호점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에서 인구수가 가장 많은 본오1동에 자리 잡고 있다.

롯데그룹은 본오어린이공원 맘편한 놀이터에 유아용 잔디놀이공간과 부모님을 위한 휴게공간인 ‘맘편한 테라스’를 조성했다. 또 활동적 모험놀이를 하고 싶다는 지역 아이들의 의견을 반영해 짚라인과 바구니그네도 설치했다.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사장은 “2017년 시작한 맘편한 놀이터가 어느덧 10호점을 열어 보람을 느낀다”며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함께 즐겨 찾는 지역 명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맘편한’은 롯데그룹이 2013년 만든 사회공헌 브랜드다. 맘편한 놀이터는 전국 곳곳의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친환경 놀이터를 만들어주는 프로젝트로 2017년 8월 부산시 동래구에 1호점을 열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황각규,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에서 "신뢰받는 100년 기업 노력"
  2. 롯데, '블라인드채용 우수기업'으로 고용노동부장관상 받아
  3.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유지, 관세청 "신동빈 뇌물은 결격사유 아니다"
  4. 롯데 여성 리더십포럼 열어, 황각규 "여성 CEO 꿈 키우도록 돕겠다"
  5. 정의선 이명희 서정진 손경식 정용진 조원태, 김우중 빈소 찾아 조문
  6. 신격호 건강 회복해 서울아산병원에서 퇴원해 롯데호텔로 돌아가
  7. 황각규, 한국-인도네시아동반자협의회 이사장에 뽑혀
  8. [Who Is ?] 황윤철 BNK경남은행 은행장
  9. 반도건설 재해노동자 위해 1억 기탁, 박현일 “지속해 지원”
  10. 코스맥스엔비티 넥스트BT, 건강기능식품 지원정책에 성장기회 잡아
TOP

인기기사

  1. 1 이마트 '가격 중간은 없다', 정용진 '유통실험' 내년에도 계속 간다
  2. 2 남매경영 4년 신세계에 이익 따라잡힌 이마트, 정용진 명예회복 별러
  3. 3 한상윤, BMW코리아 하이브리드 '5시리즈'로 '불자동차' 오명 벗는다
  4. 4 구본능 구본준, 구자경 이어 LG그룹 총수일가 구심점 역할 누가 맡나
  5. 5 벤츠코리아, 친환경차 라인업 확대해 수입차 강자 굳히기 총력전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