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투자에 여행 콘셉트를 접목한 이벤트를 연다.

NH투자증권은 12일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을 개념으로 삼아 NH투자증권 고객이 투자 경험없는 친구에게 ‘투자여행 꾸러미(KIT)’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투자에 여행 콘셉트 접목한 '투자여행 꾸러미' 선물행사

▲ NH투자증권은 12일 NH투자증권 고객이 투자 경험이 없는 친구에게 ‘투자여행 꾸러미(KIT)’를 선물하는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 NH투자증권 >


‘여행’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여권지갑과 볼펜 등 여행에 필요한 물품과 투자방법을 담은 설명서(매뉴얼)를 투자여행 꾸러미에 담았다.

NH투자증권은 투자 설명서를 비행기 탑승권처럼 만들었다.

NH투자증권 고객은 큐브(QV)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 및 홈페이지에서 ‘투자여행 꾸러미(KIT) 선물하기’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벤트를 신청한 기존고객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선물 한 사람과 선물 받는 사람 모두 기분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은 투자여행 꾸러미를 받은 고객 가운데 NH투자증권 계좌를 새로 개설한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1만 원을 송금해준다. 

NH투자증권 블로그에 투자여행 꾸러미 인증사진을 올리면 50명을 뽑아 달러북(1달러 지폐 5장)을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유현숙 NH투자증권 자산관리(WM)지원본부장은 “‘투자는 누구나 하는 거야’라는 NH투자증권 광고문구처럼 고객들이 친구, 지인, 가족에게 투자의 필요성을 담은 메시지를 직접 전달할 수는 없을까 고민했다”며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정체성(BI)을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