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농촌으로 여행을 떠날 기회를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29일부터 농촌으로 휴가가기 ‘팜(FARM)캉스’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NH농협은행 농촌으로 휴가가기 이벤트, 이대훈 "농촌 발전에 보탬"

▲ NH농협은행은 29일부터 농촌으로 휴가가기 ‘팜(FARM)캉스’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NH농협은행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팜캉스 농촌체험여행 이벤트’와 ‘농가소득 올라올라 팜캉스 인증 이벤트’를 열고 있다.

‘팜캉스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는 29일부터 8월8일까지 NH농협은행 SNS에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국가 중요 농업유산으로 지정된 여행지 가운데 ‘하동 전통차농업-구례 산수유농업-담양 대나무 밭’ 코스와 ‘보성 전통차농업-청산도 구들장 논-장흥 발효차 청태진 농업’ 코스로 여행을 보내준다.

‘농가소득 올라올라 팜캉스 인증 이벤트’는 8월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농촌에서 휴가를 보내면서 찍은 영상 및 사진을 본인 SNS에 올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동영상 가운데 우수작을 선정해 고프로 액션캠(1명) 및 에어팟(5명)을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1천 명을 추첨해 충주사과를 준다.

NH농협은행은 SNS에서 금산, 부안, 의성, 울진, 제주, 울릉도 등 국가 중요 농업유산 탐방 추천 여행지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우리 농촌에서 휴가를 보내며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농촌 발전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NH농협은행은 농촌경제 활성화와 우리 농산물 홍보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