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의 모바일금융 계열사 핀크가 새 적금상품 ‘T하이파이브’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핀크는 SK텔레콤,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내놓은 적금상품 T하이파이브가 2030세대의 인기를 얻어 출시 40일 만에 가입고객이 5만 명을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핀크와 SK텔레콤, DGB대구은행은 5월 고금리 적금상품 T하이파이브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SK텔레콤 고객에 한해 기본금리 2%와 대구은행의 우대금리 2%를 제공하며 이동전화 5만 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면 1% 캐시백을 추가로 준다.
이번 상품이 인기를 끈 데는 시중은행 적금의 2배 수준인 높은 금리 혜택과 가입 편의성이 주효했다고 핀크는 설명했다.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등 적은 생활비를 아껴 목돈을 만들려는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다.
또 핀크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가입자 수를 늘리는 데 보탬이 된 것으로 분석했다.
해당 상품의 주요 가입자는 20대와 30대로 전체 가입 고객의 65%에 이르렀고 가입 고객 가운데 여성 비율이 약 60%였다.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 사장은 “보통 새로 출시된 적금상품의 가입자가 월 2만 명 정도면 성공한 상품으로 보는데 이번 상품은 출시 40일 만에 가입고객이 5만 명을 넘어섰다”며 “앞으로도 핀크는 금융기관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많은 이용자에게 자산 형성의 즐거움과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핀크는 SK텔레콤,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내놓은 적금상품 T하이파이브가 2030세대의 인기를 얻어 출시 40일 만에 가입고객이 5만 명을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 핀크는 SK텔레콤,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내놓은 적금상품 T하이파이브가 2030세대의 인기를 얻어 출시 40일 만에 가입고객이 5만 명을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핀크>
핀크와 SK텔레콤, DGB대구은행은 5월 고금리 적금상품 T하이파이브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SK텔레콤 고객에 한해 기본금리 2%와 대구은행의 우대금리 2%를 제공하며 이동전화 5만 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면 1% 캐시백을 추가로 준다.
이번 상품이 인기를 끈 데는 시중은행 적금의 2배 수준인 높은 금리 혜택과 가입 편의성이 주효했다고 핀크는 설명했다.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등 적은 생활비를 아껴 목돈을 만들려는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다.
또 핀크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가입자 수를 늘리는 데 보탬이 된 것으로 분석했다.
해당 상품의 주요 가입자는 20대와 30대로 전체 가입 고객의 65%에 이르렀고 가입 고객 가운데 여성 비율이 약 60%였다.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 사장은 “보통 새로 출시된 적금상품의 가입자가 월 2만 명 정도면 성공한 상품으로 보는데 이번 상품은 출시 40일 만에 가입고객이 5만 명을 넘어섰다”며 “앞으로도 핀크는 금융기관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많은 이용자에게 자산 형성의 즐거움과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