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9일] 비즈니스피플 임원/전문직/경력직 채용정보

▲ 9일 주요 기업들의 경력직과 전문직 채용 정보. <비즈니스피플>

9일 주요 기업들의 경력직과 전문직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타이어와 아모레퍼시픽은 디지털마케팅 직무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LG유플러스와 신성통상은 각각 상품기획과 패션 브랜드 전략기획 업무를 담당할 경력직을 찾고 있다.

비즈니스피플이 추천하는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usinesspeop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타이어, 디지털마케팅 경력사원 채용
디지털 마케팅 전략, 콘텐츠 기획, 데이터 분석 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각각 채용한다.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콘텐츠 기획 분야는 7년 이상 경력자에게, 데이터 분석 분야는 5년 이상 경력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5월22일까지다.

◆ 아모레퍼시픽, 디지털마케팅 경력사원 채용 
국내 및 글로벌 브랜드 웹사이트를 기획·운영하고 관리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 분야 경력 4년 이상인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웹 기획과 구축 프로젝트, 데이터 기반 웹 개선과 최적화 등을 진행한 경험이 필요하다. 뷰티 및 코스메틱 브랜드 경험자, 커머스 사이트 기획과 운영 경험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 22일까지다.

◆ LG유플러스, 상품기획 업무 담당자 채용
신규 요금제 상품과 결합상품을 기획하고 운영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유선·무선, 케이블 등 통신사업 상품과 관련해 2년 이상 실무를 경험한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경영학, 통계 분야 전공자와 카드사 요금 설계 경험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31일 17시까지다.

◆ 신성통상, 패션브랜드 전략기획 경력사원 채용
대리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탑텐, 앤드지, 지오지아, 에디션, 올젠 브랜드의 패션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실적 분석 및 실적 개선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동종업계에서 4년 이상 7년 이하 근무한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패션 브랜드 상품기획 및 영업 경험자, 전략 및 사업계획 수립 능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14일까지다.

◆ 다우기술, 보안 엔지니어 채용 
대리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키움증권 보안관제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고 다우키움그룹 계열회사 보안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 7년 이하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은행, 증권, 캐피탈 등 금융권에서 보안업무를 경험한 사람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13일까지다.

◆ 에쓰오일(S-OIL), 사내 변호사 채용
법률자문, 송무, 준법경영(컴플라이언스) 등 법무를 담당할 사내 변호사를 채용한다. 변호사 자격을 취득한 뒤 법률사무소(로펌) 또는 기업의 사내 변호사로 7년 이하의 경력을 쌓은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외국어 능력이 우수한 사람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19일까지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노무사 채용
노무사를 채용한다. 본사 인사운영팀에서 근로기준법 및 노동관계법 변경에 따른 노무전략을 수립하고 사업본부 노무 컨설팅 업무를 수행한다. 대기업 및 중견기업에서 2년 이상 인사업무를 담당한 사람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16일 23시까지다.

◆ 펄어비스, 세무 담당자 채용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개발업체인 펄어비스에서 세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관련 경력 5년 이상 7년 이하인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회계사 자격 보유자와 기업 회계팀 근무 경험 보유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정해지지 않았다.

◆ 라인프렌즈, 영문 광고문안 작성가(카피라이터) 채용
영문 콘텐츠 생산과 광고문안 작성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지원자는 5년 이상 관련 경력, 모국어 수준의 한국어와 영어 능력을 갖춰야 한다. 통역·번역 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광고 대행회사 근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정해지지 않았다.

◆ 한국공공조직은행, 정보보호 업무 담당자 채용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계획, 운영, 진단, 교육 등을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 업무 분야에서 4년 이상 11년 이하 근무한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컴퓨터 및 전산 관련 전공자,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 근무 경험자, 정보처리기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5월15일까지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