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KEB하나은행과 최대 5% 금리 주는 아이적금 이벤트

조은아 기자
2019-04-19 16:26:53
0
토스, KEB하나은행과 최대 5% 금리 주는 아이적금 이벤트

▲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최대 연 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아이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최대 연 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아이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바리퍼블리카는 KEB하나은행과 함께 13세 이하 자녀가 있는 부모를 위한 적금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적금은 비바리퍼블리카와 하나은행이 함께 출시한 적금상품으로 최대 연 3.3%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기에 1.7%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대 연 5%의 금리를 받을 수 있게 했다.

13세 이하 자녀가 있으면 0.7%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토스 신규회원이면 1%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가 붙는다.

토스 기존회원은 친구 초대를 통해 1%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모두 연 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우대금리는 월 납입액 10만 원까지만 적용된다. 10만 원 초과분은 최대 연 3.3%의 금리만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만 명이 가입할 때까지만 진행된다.

아이적금은 토스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토스앱에 로그인한 뒤 하나은행 제휴적금 상품 개설에서 아이적금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부부가 따로 가입할 수 있어 아내와 남편이 각각 1계좌씩 개설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KEB하나은행, 베트남 자산 1위 상업은행에 1조 투자해 현지공략 확대
  2. KEB하나은행, 데이터 분석 통합인프라 ‘하나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3. 지성규 KEB하나은행 직원과 공연 관람, “밀레니얼세대 패기가 희망”
  4. KEB하나은행, 외국인 전용 모바일뱅킹앱 '하나이지' 내놔
  5. KEB하나은행 서비스품질조사 4년째 1위, 지성규 “손님행복 우선"
  6. KEB하나은행, 카옥션과 손잡고 중고차 매각고객 대상 이벤트
  7. 김동주, MG손해보험 노사갈등 풀었지만 경영정상화 갈 길 멀어
  8. [오늘Who] 지성규 KEB하나은행장 100일, 글로벌 확대 고삐 죈다
  9. [Who Is ?] 지성규 KEB하나은행장
  10. KEB하나은행장 지성규, 금감원 방문해 윤석헌에게 신임인사
TOP

인기기사

  1. 1 '3대 연예기획사' 판 깨지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몸집키우기 본격화
  2. 2 현대차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는 토요타 렉서스에 얼마나 다가섰나
  3. 3 [Who Is ?]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총괄 수석부회장
  4. 4 김범년, 한전KPS 경영평가 2년째 D등급에서 탈출구 찾기 쉽지않아
  5. 5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으로 5G스마트폰 절대강자 과시한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