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목표주가가 높아졌다.
롯데칠성음료는 탄산음료의 가격 경쟁력이 높고 다양한 음료를 출시하고 있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조상훈 삼성증권 연구원은 20일 롯데칠성음료 목표주가를 기존 165만 원에서 210만 원으로 높여 잡았다. 투자의견은 매수(BUY)를 유지했다.
19일 롯데칠성음료 주가는 182만 원으로 거래를 마쳤다.
조 연구원은 “탄산음료를 많이 판매해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며 “웰빙 트렌드에도 불구하고 청량감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고 탄산음료가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 팔리는 것”이라고 파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다른 회사보다 탄산음료의 가격이 싼 편이며 다양한 음료를 출시하고 있어 탄산음료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다.
탄산음료시장도 커지고 있다. 최근 3년 동안 탄산음료 시장은 7.6%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음료부문에서 사상 최고의 영업이익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는 2019년 음료부문에서 매출 1조5900억 원, 영업이익 1651억 원을 낼 것으로 전망된다. 2018년과 비교해 매출은 4.8%, 영업이익은 12.3% 증가하는 것이다.
맥주부문에서 영업손실은 지속되지만 적자폭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연결기준으로 매출 2조4520억 원, 영업이익 1250억 원을 낼 것으로 전망됐다. 2018년과 비교해 매출은 4.5%, 영업이익은 32% 늘어나는 것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탄산음료의 가격 경쟁력이 높고 다양한 음료를 출시하고 있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음료BG(Business Group) 대표이사.
조상훈 삼성증권 연구원은 20일 롯데칠성음료 목표주가를 기존 165만 원에서 210만 원으로 높여 잡았다. 투자의견은 매수(BUY)를 유지했다.
19일 롯데칠성음료 주가는 182만 원으로 거래를 마쳤다.
조 연구원은 “탄산음료를 많이 판매해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며 “웰빙 트렌드에도 불구하고 청량감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고 탄산음료가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 팔리는 것”이라고 파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다른 회사보다 탄산음료의 가격이 싼 편이며 다양한 음료를 출시하고 있어 탄산음료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다.
탄산음료시장도 커지고 있다. 최근 3년 동안 탄산음료 시장은 7.6%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음료부문에서 사상 최고의 영업이익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는 2019년 음료부문에서 매출 1조5900억 원, 영업이익 1651억 원을 낼 것으로 전망된다. 2018년과 비교해 매출은 4.8%, 영업이익은 12.3% 증가하는 것이다.
맥주부문에서 영업손실은 지속되지만 적자폭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연결기준으로 매출 2조4520억 원, 영업이익 1250억 원을 낼 것으로 전망됐다. 2018년과 비교해 매출은 4.5%, 영업이익은 32% 늘어나는 것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