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이 아동수당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KEB하나은행은 2월18일부터 4월30일까지 입출금계좌를 아동수당 수급계좌로 신청한 뒤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0여 명에게 공기청정기,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 KEB하나은행은 2월18일부터 4월30일까지 입출금계좌를 아동수당 수급계좌로 신청한 뒤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0여 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우리아이 생애 첫 도장’, ‘우리아이 생애 첫 통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회원은 하나멤버스 이벤트 메뉴를 통해 아이 띠 도장을 신청하고 2주 뒤에 영업점을 방문해 5세 이하 자녀명의로 주택청약종합저축이나 신규 적금을 들면 아이 띠 도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 띠 도장은 아이의 생년에 해당하는 띠의 동물모양이 도장에 조각된 상품이다.  

또 1만 하나머니 바우처를 신청하고 영업점에 방문해 자녀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새로 만들면 부모 가운데 한 명은 1만 하나머니를 적립받게 된다.

KEB하나은행은 지난해 출시된 ‘아이꿈하나적금’에 아동수당을 입금하면 연 0.2%,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보유하면 연 0.4%, 특별금리 연 0.3% 등 우대금리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큰 기쁨을 주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