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금융 밀레니얼세대 자신감 키우기 캠페인, 조용병 "지속적 응원"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10-20 13:54: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금융 밀레니얼세대 자신감 키우기 캠페인,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37349'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조용병</a> "지속적 응원"
▲ 유노윤호씨가 출연하는 신한금융 '자산감 키우기' 목표 영상.
신한금융그룹이 밀레니얼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고 소통으로 공감대 확산을 추진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한금융은 밀레니얼세대인 20~30대 사회관계망서비스 이용자의 좋은 습관 형성을 유도하는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자산감은 자신감이 곧 젊은 세대의 미래 자산이 된다는 뜻으로 만든 용어다.

신한금융은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밀레니얼세대에 취미활동과 환경보호, 운동, 인맥 확보 등 목표를 제시하는 영상을 게시한다.

가수 유노윤호씨가 신한금융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 영상에 출연한다.

신한금융은 사회관계망서비스에 목표 실천을 인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티셔츠와 블루투스 마이크 등 경품도 제공한다.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대표이사 회장은 "밀레니얼세대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좋은 습관을 키워나가는 계기를 얻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SK그룹 사업재편 서두른다, 최태원 ‘해현경장’으로 ASBB 미래사업 승부 나병현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엘앤에프 양극재 대형 수요처 다변화 성과, 최수안 밸류체인 확장 본격 시동 류근영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KB증권 "한화에어로 목표주가 상향, K9 자주포 루마니아 수출계약 임박" 이사무엘 기자
미국 반도체 보조금 '대형 발표' 남았다, 마이크론 메모리 투자 보조금 주목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