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총선
2024 총선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롭스 소외계층 여성 돕는 캠페인, 스티커 제품 1개당 100원씩 기부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09-24 16:46: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의 화장품 소매점 롭스가 소외계층 여성들을 돕는다.

롭스는 소외계층 여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 ‘함께 웃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롭스 소외계층 여성 돕는 캠페인, 스티커 제품 1개당 100원씩 기부
▲ 롭스는 소외계층 여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 ‘함께 웃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롭스>

롭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벤트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이 판매되면 제품 1개당 1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하는 '나눔이벤트'를 벌인다. 

또한 온라인몰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둔 나눔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 및 댓글 1건당 1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한다.

임직원 80여 명은 직접 기부 물품을 만드는 ‘핸즈온’ 봉사활동에 참여해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들의 생리통 완화를 위한 ‘팥찜질팩’을 제작한다. 

완성된 찜질팩은 기부금과 함께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국내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된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롭스몰과 롭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여성 고객을 중요 대상으로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롭스가 고객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인기기사

마이크론 HBM 메모리 생산에 집중,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점유율 추격 전망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비례 조국혁신당 29.5%, 지역구 민주 46.8% 국힘 38.4% 김대철 기자
[피엠아이] 서울 용산, 국힘 권영세 37.4%로 민주 강태웅 25.3%에 앞서 김대철 기자
중국매체 "LG엔솔, 중국 난징시와 8억 달러 규모 배터리 공장 건설 양해각서" 김호현 기자
[총선핫스팟] 세종갑 국힘 류제화 vs 새미래연합 김종민, 민주당 표심 어디로 류근영 기자
삼성전자 HBM 출하량 2.9배 늘린다, 하반기 SK하이닉스 추월 가능 나병현 기자
[조원씨앤아이] 윤석열 지지율 40% 아래로 하락, ‘이종섭 사퇴해야’ 61.5% 조장우 기자
[총선핫스팟] 김포갑 총선 리턴매치, '정권심판' 민주 김주영 vs '서울편입' 국힘 .. 조장우 기자
암호화폐거래소 지닥 29일 위메이드 위믹스 상장폐지, "시장성 결여" 조충희 기자
[한국갤럽] 인천 계양을, 민주 이재명 46% 국힘 원희룡 42% 경합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