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KB국민은행, 전문가 참여하는 '연금 세미나'를 10일 유튜브 생방송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  2020-06-02 17:19:50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KB국민은행은 1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KB골든라이프 라이브 My연금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이 연금 전문가와 함께하는 생방송 세미나를 유튜브를 통해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10일 ‘KB골든라이프 라이브 My연금 세미나’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세미나는 KB국민은행 전문가와 함께 연금·은퇴설계 관련 궁금증을 해결하는 쌍방향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KB국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에서 사전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는 곽재혁 WM스타자문단 은퇴·노후 수석전문위원, 연금컨설팅부 대표 전문가 2명 등 모두 3명이 강연에 나선다.

연금으로 절세하는 방법, 연금펀드 수익률 관리방법, 퇴직연금계좌 관리 등 전문가의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고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물어보고 답변을 듣는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생방송 중 고객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참여를 신청할 때 작성한 질문이 선정된 고객, 생방송 퀴즈 이벤트 정답자 5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4월부터 전문적 자산관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언택트(비대면) 생방송 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KB국민은행장 허인,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  은행 기관영업 출혈경쟁 없다, 저금리에 예대마진 줄자 실익 우선
·  KB금융, 고객중심 경영 확대 위해 자유로운 고객제안제도 도입
·  KB국민은행 커버드본드 5억 유로 발행, 국내 시중은행 최초
·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누적조회 1억 돌파 기념해 이벤트
·  KB국민은행, 대학생 디지털서포터즈 270명 뽑아 활동 시작
·  다음주 국내증시, 미국 경제지표와 유럽 정상회담 살피는 장세
·  [오늘Who] 셀트리온 코로나19 변종에도 강해, 서정진 개발 승기잡아
·  이스타항공 이상직 논란 정치권 공방으로, 제주항공 발 뺄 명분 되나
·  씨젠 목표주가 높아져, "코로나19 장기화로 진단키트 매출 계속 늘어"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