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하나카드, '1'로 끝나는 날 온라인쇼핑몰에서 추가 할인혜택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2-11 16:39: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가 '1'로 끝나는 날짜에 온라인쇼핑몰에서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2월 말까지 온라인쇼핑몰 할인혜택을 추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카드, '1'로 끝나는 날 온라인쇼핑몰에서 추가 할인혜택
▲ 하나카드의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할인행사 안내.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는 매달 1일과 11일, 21일 등 1로 끝나는 날짜에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할인혜택이 커지는 하나카드의 정기 행사다.

하나카드는 2월11일과 2월21일에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브랜드 쇼핑몰과 면세점 등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고 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와 지마켓, 옥션, 위메프, 오케이몰, 골프존마켓, 골핑, 코오롱인더스트리, 신세계면세점 등 쇼핑몰이 대상이다.

다만 할인되는 금액은 소비자가 구매하는 상품과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하나카드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통해 매달 특정 날짜에 에버랜드와 코엑스 아쿠아리움, 웅진플레이도시와 블루원 워터파크 등의 입장권 할인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자동차 산업계·노동계 정부에 공동 건의문 제출, "2035 NDC 목표 현실적 조정 필..
IBK투자 "롯데하이마트 내년 4대 핵심 전략이 실적 성장을 이끌 전망"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마이클 쿨터 대표 사임, 조선·자주포 사업 위해 미국법인 CEO로 재..
북미 SUV 시장 뒤흔들 기아 '텔루라이드 HEV' 온다, 송호성 미국 점유율 역대 최..
대우건설 주택사업 우상향 재확인, 김보현 거듭된 사고로 안전경영 부담 커져
키움증권 "엔씨소프트 게임은 중간이 없다, 얼마 남지 않은 판단 시간"
현대차·기아 10월 미국 판매량 1% 감소, 보조금 폐지에 전기차 62% 감소
'목표 초과 달성에 연임 무난' 남창희, 롯데하이마트 부진한 주가 살리기가 변수
BNK투자 "웹젠 신작 라인업에 명운이 달려있다, 장르의 확장성 시도"
현대건설 실적 기대감과 불확실성 혼재, 이한우 원전 순항이 경쟁력 차별화 관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