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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B생명, 온라인 플랫폼 새 단장해 고객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 높여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  2020-02-10 11: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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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B생명이 온라인 플랫폼을 새롭게 꾸며 고객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KDB생명은 10일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인터넷 창구를 일원화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 KDB생명 기업로고.
 
새로 단장한 KDB생명의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의 직관적 디자인 적용과 가시성 높은 메뉴 재배치 등을 통해 필요한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접속해 업무처리가 가능한 모바일웹 창구를 새로 만들었다.

기존의 별도 앱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인증수단도 공인인증서 이외에 카카오페이 및 간단한 생체인증을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의 비대면 이용 편의성도 높였다.

보험금 청구서비스 절차를 기존의 7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하고 중간 저장기능을 탑재하는 등 보험금 청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KDB생명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을 통해 고객분들께 편리해진 접근과 이용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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