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 유심의 당일도착 배송서비스 시작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  2020-01-21 12:15:03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KB국민은행이 리브모바일(리브M) 유심을 당일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KB국민은행은 ‘체인로지스’와 손잡고 리브모바일에 가입하면 유심(Usim)을 바로 배송해주는 ‘당일 도착 배송서비스’를 시행했다고 21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체인로지스’와 손잡고 리브모바일에 가입하면 유심(Usim)을 바로 배송해주는 ‘당일 도착 배송서비스’를 시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당일 도착 배송서비스는 서울 및 경기도 일부지역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2회에 걸쳐 제공된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 시행을 앞두고 고객데이터를 정리하고 배송준비를 기존 하루 1회에서 3회로 변경하는 등 당일 도착 배송을 위한 물류 프로세스를 개선했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리브모바일 통신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구매 당일 유심을 받고 개통도 마쳐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구매시간에 따라 고객이 예상할 수 있는 시간에 유심이 배송되며 회사나 집 등 원하는 곳에서 유심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서울 및 수도권 고객은 리브모바일 가입부터 개통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크게 단축돼 배송 지연에 따른 불편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다양한 금융통신 융합서비스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KB국민은행, 코로나19로 대구PB센터와 출장소 임시로 폐쇄
·  KB국민은행, 대구경북 주민에 거래수수료 면제하고 긴급 금융지원
·  KB국민은행 후순위채 3천억 발행 결정, "자기자본비율 높이는 목적"
·  KB국민은행, 기술보증기금과 손잡고 혁신기업에 4600억 금융지원
·  KB증권, 인천에 기업금융 특화 복합점포 열고 수도권 서부거점 활용
·  코오롱글로벌 위기 극복한 윤창운, 다음 임기 과제는 재무 안정화 
·  중동국가에서 한국인 입국금지 늘까, 대형건설사 불똥 튈 가능성 '촉각'
·  우리금융지주 주가 지지부진, 은성수 정부 보유지분 매각시점 고심
·  아이원스 엘티씨, 소재부품장비산업 육성정책에 사업확대 탄력받아
·  이우현, OCI 사업재편 동안 카본케미칼을 ‘비빌 언덕’으로 의지한다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