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이대훈. 중소기업 방문해 “NH농협은행이 실질적 지원책 마련”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  2020-01-19 11:47:0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이대훈 NH농협은행장(왼쪽)과 장준호 국제희토류금속 대표(오른쪽)가 1월17일 경상북도 경주 국제희토류금속 현장을 살펴보고 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자금 사정이 어려운 중소기업을 직접 찾아 애로사항을 듣는 등 현장행보를 벌였다.

NH농협은행은 이 행장이 17일 경상북도 경주 천북산업단지에 있는 국제희토류금속을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장은 농협은행과 주거래하며 동반성장한 것을 두고 감사의 뜻을 전하며 “현장에서 청취한 기업의 고충사항을 반영해 중소기업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국제희토류금속은 열교환설비 등의 소재부품인 카본 튜브, 스테인리스 튜브 등을 제조하는 중소기업이다. NH농협은행 단독 협약기관인 이노비즈협회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희토류금속 등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설 명절을 앞뒤로 운전자금 등 자금 수요가 증가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8조 원의 설 특별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지원기간은 2019년 12월26일부터 2020년 2월10일까지다. 지원기간 안에 대출만기가 돌아오거나 신규자금이 필요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최대 1.5% 범위 안에서 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NH농협은행,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대구 지점 4곳 폐쇄
·  NH농협 IT사랑봉사단, '코로나19 극복' 화훼농가 돕기 꽃 나눔행사
·  이대훈, 로봇과 사람이 함께 일하는 NH농협은행으로 빨리 간다
·  NH농협은행, 용산 노인복지시설에 방역물품 지원하고 꽃 나눔행사
·  이대훈 김태훈, NH농협은행과 레이니스트의 금융데이터사업 맞손
·  문재인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 활성화 위해 파격적 대책 마련해야"
·  [Who Is ?] 이대훈 NH농협은행장
·  [오늘Who] 이대훈, NH농협은행 대기업대출 연체율 증가에 선제대응
·  넥슨 넷마블, '효자' 자회사 앞세워 해외에서 활력 확보 기대품어
·  알에스오토메이션 맥스로텍, 로봇산업 육성정책에 사업확대 기회잡아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