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현대카드, 설연휴 맞아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증정행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1-17 10:28: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가 설 연휴를 맞아 카드 이용자에게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제공, 온라인쇼핑과 항공권 예약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카드, 설연휴 맞아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증정행사
▲ 현대카드의 설 연휴 할인행사 안내.

27일까지 롯데마트에서 지정된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현대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최고 40%를 할인받고 홈플러스에서는 26일까지 최대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서 24일까지 식품 선물세트를 결제하면 일정 금액의 상품권을 받는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26일까지 현대카드로 선물세트를 산 고객에게 최고 50% 할인과 신세계상품권 증정 또는 같은 선물세트를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을 준다.

11번가와 SSG닷컴, 더현대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도 설 연휴기간 전후로 현대카드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현대홈쇼핑 등 일부 홈쇼핑 채널에서도 할인혜택이 지원된다.

현대카드는 연휴기간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등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31일까지 일부 해외 항공권을 최고 15%까지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신세계인터넷면세점도 현대카드 결제 할인혜택이나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31일까지 모든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금액을 최장 3개월, 백화점과 온라인쇼핑몰은 최장 6개월까지 무이자할부로 납부할 수 있도록 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현대카드 고객들이 경제적 쇼핑으로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헸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SK그룹 계열사 신재생에너지 사업 통합 추진, KKR과 합작법인 설립도 검토
쿠팡 기관 투자자들 한국 정부 겨냥한 법적 대응에 가세, 법무부 "체계적 대응"
금융위 상장폐지 요건 강화 "코스닥 150개사 대상", "부실기업 정리 속도"
케이뱅크 공모가 주당 8300원으로 확정, 상장 뒤 시가총액 3조3600억 전망
LG전자 보유 자사주 소각 '감자' 결정, 보통주 1749주∙우선주 4693주
[12일 오!정말] 민주당 박지원 "오 주여, 장동혁 대표가 돌았다"
넥슨 "'메이플 키우기' 전면 환불 결정, 매출 1300억 감소 전망"
'옛 HD현대미포' 노동조합 금속노조 가입, HD현대중공업 노조와 통합 수순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에 5500선도 돌파, 원/달러 환율 1440.2원 마감
안랩 2025년 영업이익 332억 20.2% 증가, 보안운영 수요·해외매출 증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