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공기업

한전산업개발, 한국남동발전에 577억 규모 용역제공 계약 맺어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20-01-14 08:50: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전산업개발이 한국남동발전에 용역을 제공하는 계약을 맺었다.

한전산업개발은 한국남동발전과 577억 원 규모의 용역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한전산업개발, 한국남동발전에 577억 규모 용역제공 계약 맺어
▲ 홍원의 한전산업개발 대표이사.

2018년 말 기준 한전산업 매출인 3322억 원의 17.4% 수준이다.

계약기간은 1월21일부터 2026년 1월20일까지로 용역을 제공하는 지역은 경남 고성군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시장조사업체 "삼성전자·SK하이닉스, 2분기 메모리 매출 155억 달러로 동일"
대신증권 "농심 해외는 '신라면 툼바' 입점 초기단계, 하반기부터 성과 본격화"
배드뱅크 분담금 줄어 더 불안한 은행들, 포용금융 부담 커질까 노심초사
삼성전자 실적 부진에 외신 평가 부정적, "HBM 반도체 경쟁에 투자자 우려"
DS투자 "한미약품 2분기 회복세 돌입, 에페글레나타이드 실적 견인"
키움증권 '리테일 강자' 실적 확인, 2세 경영 김동준 개정 상법 대응 커지는 고민
IBK투자 "KT&G 왜 오르나, 투심을 자극하는 2가지 요인"
아이에스동서 건설·배터리 혹한기 효율성 챙기기, 권민석 구조 개편으로 전문경영인 체제 ..
NH투자증권 윤병운 리테일 노력 결실맺나, 고배 마셨던 '1조 클럽 탈환' 가시권
'어닝쇼크'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8조 이상으로 회복 전망, 실적 반등 열쇠는 HBM..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