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정치·사회
민주당, 공천관리위원장 원혜영 포함 18명 구성 마쳐
고우영 기자  kwyoung@businesspost.co.kr  |  2020-01-13 14:51:3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더불어민주당이 4·15 총선 중앙당공직선거후보자 추천관리위원회(공천관리위원회)의 구성을 마쳤다.

민주당은 1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공천관리위원장과 공천관리위원 18명 구성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 원혜영 더불어민주당 4·15 총선 공천관리위원장.

이번에 구성한 공천관리위원회에서 당내 인사는 모두 8명이다.

원혜영 의원이 위원장을 맡고 윤호중 사무총장과 백혜련 의원이 부위원장에 선임됐다. 

전혜숙 의원과 이근형 전략기획위원장, 박해철 전국노동위원장, 전용기 전국대학생위원장, 신명 전 의원이 위원명단에 포함됐다. 

외부인사로는 조병래 전 동아일보 기자와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장, 오재일 5·18기념재단 이사장, 윤영미 녹색소비자연대 공동대표, 심재명 명필름 대표, 이혜정·원민경 변호사, 치과의사 이현정씨, 프로바둑기사 이다혜씨, 황희두 총선기획단 위원 등 10명이 이름을 올렸다.

공천관리위원회는 14일 공식회의를 열고 공천을 위한 논의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우영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묻지마 지원' 없다던 이동걸, 왜 두산중공업에 1조 수혈 결정했나
·  메르스 때 안 보이던 대기업 총수들, 코로나19 대응 최전선에서 존재감
·  대림산업 계열사 삼호와 고려개발 합병, 16위권 대형건설사로 부상
·  [장인석 착한부동산] 돈 버는 부동산 투자, 못생긴 땅을 사 값을 올린다
·  [인터뷰] 채이배 "한진칼 분쟁은 소액주주가 경영권 바꿀 수 있는 기회"
·  SK케미칼 목표주가 높아져, “백신사업 가치 재평가 일어날 시점”
·  메드팩토, 자체개발 항암제의 병용임상 결과로 신약가치 재평가 가능
·  박대우, GC녹십자랩셀 면역세포로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시간과 싸움
·  삼성SDI 목표주가 낮아져, "코로나19로 배터리와 전자재료 매출 급감"
·  미래에셋대우, 코로나19 암초 만나 항공기 리스회사 설립 속도조절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건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