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세븐일레븐, 미국 '웨트앤와일드' 색조화장품을 단독으로 판매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  2019-12-08 12:24:47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세븐일레븐이 미국 화장품 브랜드 ‘웨트앤와일드’의 색조화장품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8일 웨트앤와일드의 제품 14종을 편의점업계에서 처음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미국 화장품 브랜드 ‘웨트앤와일드’의 색조 화장품.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판매하는 웨트앤와일드 제품은 싱글아이섀도 4종, 아이섀도팔레트 1종, 립컬러 4종, 립스틱 3종, 파운데이션 2종 등이다.

아이섀도가 음영섀도부터 펄섀도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취향에 맞게 눈화장을 할 수 있으며 립컬러도 인기 색조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고 세븐일레븐은 전했다.

웨트앤와일드는 전세계 40개 나라의 5만여 개 대형매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색조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웨트앤와일드의 제품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로 알려져 잇다.

10~20대의 젊은 여성 고객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웨트앤와일드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세븐일레븐은 “젊은 여성 고객층이 많고 화장품 매출이 높은 100여 개의 편의점을 선정해 1차 테스트 판매기간을 거친 뒤 2020년에 전국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롯데마트, 체험형 콘텐츠와 신선식품 강화로 고객 붙잡기 안간힘
·  롯데마트 자리 지킨 문영표,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서 확장 더 민다
·  롯데 유통 전권 쥔 강희태, '아픈 손가락' 롯데슈퍼 뿌리채 바꾼다
·  웅진그룹 믿을 곳은 웅진씽크빅, 이재진 에듀테크로 교육사업 매진
·  신세계그룹 올해도 고배당 예상, 정용진 정유경 승계자금 필요도 한몫
·  정성필, CJ푸드빌 뼈를 깎는 다이어트 끝에 흑자전환 바라봐
·  외국언론 “LG전자, 화면으로 본체 감싸는 폴더블폰 디자인 특허출원”
·  MBK파트너스, 푸르덴셜생명 인수전에서 우리금융지주와 손잡을까
·  김범년, 한전KPS 새 성장동력 찾아 해외시장 개척 매달려
·  애플도 5G아이폰 하반기 출시, 삼성전자 갤럭시S20으로 기선잡기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