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총선
2024 총선
금융  금융

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 마케팅 프로그램 마치고 장학금 전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9-12-06 10:34: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 마케팅 프로그램 마치고 장학금 전달
▲ KEB하나은행이 12월5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을 열었다. <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대학생을 모집해 참여하도록 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며 장학금을 제공했다.

하나은행은 5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7월부터 활동한 34명의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대학생들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행사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하나은행이 젊은 대학생의 시선에서 마케팅 방안과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운영하는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마케팅크루 참여 대학생은 약 5개월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채널을 통해 하나은행 금융상품을 홍보했다.

전국 대학생 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플래쉬' 팀은 수료식에서 금융 신상품 광고 캠페인 전략을 제안하는 발표회도 열었다.

하나은행은 마케팅크루 2기 대학생들에 모두 600만 원의 장학금도 전달했다.

정춘식 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청춘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사랑받는 은행이 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HLB 간암치료제 리보세라닙 미국 허가 9부능선 넘어, 진양곤 상업화 속도전 장은파 기자
[미디어토마토] 비례대표 ‘조국혁신당’ 29.1%로 1위, 지역구 민주 50.4% 국힘.. 김대철 기자
[격전지판세] 보수텃밭 성남 분당갑 요동, 안철수 vs 이광재 ‘엎치락뒤치락’ 조장우 기자
[총선핫스팟] '야권 텃밭' 화성정, 전용기 유경준 이원욱 ‘현역 3파전’ 예측불허 류근영 기자
인공지능은 ‘머니게임’, 수십조 쏟아붓는 빅테크 vs 1조 투입도 버거운 네이버 조충희 기자
송영숙 한미약품그룹 후계자로 장녀 임주현 지정, "임성기 뜻 승계자"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HBM 메모리 생산에 집중,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점유율 추격 전망 김용원 기자
[KSOI] 경기 하남갑, 민주 추미애 47.8% 국힘 이용 43.2% 접전 류근영 기자
[조원씨앤아이] 비례 조국혁신당 29.5%, 지역구 민주 46.8% 국힘 38.4% 김대철 기자
중국 SAIC 자회사 '전고체 배터리' 전기차 출시 예고, "주행거리 1천㎞" 주장 이근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