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호텔신라, 중국 전자상거래기업과 손잡고 중국에 면세점 홍보 강화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12-02 11:23: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신라가 중국 전자상거래회사와 손잡고 주기적으로 '왕홍'(중국 인플루언서) 방송을 진행하면서 중국 밀레니얼세대를 겨냥한 홍보활동을 강화한다.

호텔신라는 11월29일 중국 패션‧뷰티 전자상거래 기업인 ‘모구지에’와 방송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모구지에 소속 왕홍들이 매달 한 번씩 신라면세점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호텔신라, 중국 전자상거래기업과 손잡고 중국에 면세점 홍보 강화
▲ 신라면세점은 11월29일 중국의 왕홍인 '위얼(瑜儿)'과 손잡고 서울시 중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생방송을 진행했다. <호텔신라>

이날 협약식에는 지우양 모구지에 경영사업부 총괄 대표와 김태호 신라면세점 한국사업부 전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라면세점은 11월29일 왕홍 '위얼(瑜儿)'과 손잡고 서울시 중구에 있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4시간 동안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 방송에서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151만 명, 누적 접속자 수는 1070만 명을 보였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중국의 초대형 패션‧뷰티 전자상거래기업인 모구지에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중국 밀레니얼세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모구지에의 '왕홍'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라면세점의 브랜드 가치를 더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DL이앤씨 주택 흥했으나 플랜트 난항, 박상신 수익성 회복세 연말 주춤 분위기
LG헬로비전 노사 본사 이전 두고 갈등 격화, 올해 임금협상 최대 변수 부각
SK디스커버리 이제 SK가스에 의존해야 하는데, 최창원 빠듯한 살림에 주주환원 딜레마
"'롤' 보다가 알았다", e스포츠로 잘파세대 공략 나서는 금융사들
글로벌 누비고 국내투자 늘리는 총수들, 대기업 그룹주 ETF 한번 담아볼까
엔씨소프트 아이온2 출시 뒤 주가 아직 몰라, 새벽 대기 3만 명이 남긴 기대감
제헌절 공휴일 복귀 18년 만에 급물살, '반헌법 윤석열'도 한몫해 얄궂다
효성 주력 계열사 호조로 배당여력 커져, 조현준 상속세 재원 마련 '청신호'
데워야 하나 vs 그냥 먹어야 하나, 누리꾼 1만 명이 벌인 편의점 삼각김밥 논쟁
미국·일본 '원전사고 트라우마' 극복 시도, 러시아·중국 맞서 원전 경쟁력 키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