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호텔신라, 중국 전자상거래기업과 손잡고 중국에 면세점 홍보 강화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12-02 11:23: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신라가 중국 전자상거래회사와 손잡고 주기적으로 '왕홍'(중국 인플루언서) 방송을 진행하면서 중국 밀레니얼세대를 겨냥한 홍보활동을 강화한다.

호텔신라는 11월29일 중국 패션‧뷰티 전자상거래 기업인 ‘모구지에’와 방송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모구지에 소속 왕홍들이 매달 한 번씩 신라면세점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호텔신라, 중국 전자상거래기업과 손잡고 중국에 면세점 홍보 강화
▲ 신라면세점은 11월29일 중국의 왕홍인 '위얼(瑜儿)'과 손잡고 서울시 중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생방송을 진행했다. <호텔신라>

이날 협약식에는 지우양 모구지에 경영사업부 총괄 대표와 김태호 신라면세점 한국사업부 전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라면세점은 11월29일 왕홍 '위얼(瑜儿)'과 손잡고 서울시 중구에 있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4시간 동안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 방송에서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151만 명, 누적 접속자 수는 1070만 명을 보였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중국의 초대형 패션‧뷰티 전자상거래기업인 모구지에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중국 밀레니얼세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모구지에의 '왕홍'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라면세점의 브랜드 가치를 더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DB증권 "HK이노엔 2분기 영업이익 시장추정치 하회 전망, 일회성 비용 탓"
한화투자 "JYP엔터 2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상회, 스트레이키즈 월드 투어·MD 매출 ..
교보증권 "코스맥스 목표주가 상향, 2분기 실적 시장 기대 수준 웃돌아"
델타항공 주가 12% 급등, 하나증권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한진칼 진에어 제주항공 주목"
뉴욕증시 M7 혼조세, '로보택시 지역 확대' 테슬라 4%대 올라,
LS증권 "금호석화 목표주가 상향, 2분기 실적 약세에도 자사주 활용 주목"
신한투자 "현대백화점 목표주가 상향, 주주환원 긍정적이고 면세점 흑자 기대"
비트코인 1억5629만 원대 상승, 전문가 "15만 달러까지 오를 것" 전망도
크래프톤 '인조이' 동시접속 급감해 실패라고 볼까, 김창한 경쟁작 '심즈 초반 고전' ..
크래프톤 인도 일본에 깔고있는 IP 발굴 포석, 김창한 '될성부른 떡잎' 보는 눈 믿는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