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호텔신라, 중국 전자상거래기업과 손잡고 중국에 면세점 홍보 강화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  2019-12-02 11:23:2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호텔신라가 중국 전자상거래회사와 손잡고 주기적으로 '왕홍'(중국 인플루언서) 방송을 진행하면서 중국 밀레니얼세대를 겨냥한 홍보활동을 강화한다.

호텔신라는 11월29일 중국 패션‧뷰티 전자상거래 기업인 ‘모구지에’와 방송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모구지에 소속 왕홍들이 매달 한 번씩 신라면세점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신라면세점은 11월29일 중국의 왕홍인 '위얼(瑜儿)'과 손잡고 서울시 중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생방송을 진행했다. <호텔신라>

이날 협약식에는 지우양 모구지에 경영사업부 총괄 대표와 김태호 신라면세점 한국사업부 전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라면세점은 11월29일 왕홍 '위얼(瑜儿)'과 손잡고 서울시 중구에 있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4시간 동안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 방송에서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151만 명, 누적 접속자 수는 1070만 명을 보였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중국의 초대형 패션‧뷰티 전자상거래기업인 모구지에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중국 밀레니얼세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모구지에의 '왕홍'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라면세점의 브랜드 가치를 더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호텔신라 목표주가 높아져, "중국 단체관광객 다시 찾을 가능성 높아"
·  호텔신라 부사장으로 김태호 승진, 임원 6명 승진인사 실시
·  방송통신위, SK브로드밴드와 티브로드 인수합병 조건부로 사전동의
·  동원참치와 롯데 빵빠레, 온라인 스타 업고 젊은층에게 다시 인기몰이
·  중국, 한국산과 미국산 태양광 폴리실리콘에 반덤핑관세 5년 더 연장
·  [1월20일] 비즈니스피플 전문/경력직 채용정보
·  "롯데케미칼 주가 상승 예상", 중국 석유화학 재고 축적시기 돌아와
·  [오늘Who] 서정진 중국 직접진출 선회, 셀트리온 고위험 고수익 선택
·  [Who Is ?] 노영민 청와대 대통령비서실 실장
·  NH투자증권, NH헤지자산운용 전문성 키워 라임자산운용 불신 맞서다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