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정치·사회  지자체

서울시, 빅데이터 취업과 창업 돕는 콘퍼런스 29일 열어

고우영 기자 kwyoung@businesspost.co.kr 2019-11-25 11:16: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서울시, 빅데이터 취업과 창업 돕는 콘퍼런스 29일 열어
▲ '2019 서울시 빅데이터 캠퍼스 콘퍼런스'의 포스터. <서울시>
서울시가 빅데이터 분야의 취업과 창업을 돕는 콘퍼런스를 연다. 

서울시는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에서 ‘2019 서울시 빅데이터 캠퍼스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빅데이터 분야의 취업 및 창업’을 주제로 한 전문가 특강과 전문가와 관객 사이 토크콘서트로 진행한다. 

서울시는 빅데이터 분야 종사자들과 미래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유익한 지식을 제공하고 관련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울시는 이번 콘퍼런스에서 ‘2019년 상·하반기 빅데이터캠퍼스 공모전’에 참여한 89개 팀 가운데 빅데이터 분석 우수사례를 뽑아 10개 팀의 시상식도 연다.   

이원목 서울시 스마트도시정책관은 “서울시는 빅데이터 활용 생태계 조성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스마트도시 서울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우영 기자]

최신기사

SK증권 "한미약품 2분기 매출 성장 아쉽다, 수익성 개선은 확인"
대신증권 "한미약품 2분기 실적 바닥 확인, 하반기 모멘텀에 주목"
HD현대·파마 상법개정 후 정공법 선회, '분할 꼼수' 기업들은 주주 눈치 보는 중
양종희 'KB골든라이프' 함영주 '하나더넥스트' 임종룡 '우리원더라이프', 신한 진옥동..
LGCNS 스테이블코인 붐에 블록체인 기술력 부각, 현신균 스테이블코인 인프라 사업 주..
"한국 반도체 기존 성공 방정식 작동하지 않을 수도", 산업연구원 중국 추격 경고
세계기상특성 "지구온난화에 유럽 6월 폭염 사망자 3배 늘어, 화석연료 줄여야"
교보증권 "파마리서치 분할 철회가 남긴 고민, 그래서 아직도 사도 돼요?"
교보증권 "롯데웰푸드 2분기까지 실적 개선 제한적, 3분기부터가 진짜다"
LG전자 '관세 충격'에 하반기 더 불안, 조주완 '비용 감축' 허리띠 더 졸라맨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