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신한카드, 배우 신세경 팬미팅 24일 열고 카드혜택 알려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  2019-11-19 11:42:47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신한카드가 배우 신세경씨의 팬미팅 행사를 개최하며 현장에서 홍보영상을 통해 신한카드의 서비스와 고객혜택 등을 알린다.

신한카드는 24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하우투리브 신세경 with 신한카드'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 신한카드가 개최하는 신세경씨 팬미팅 행사 안내.

하우투리브는 신한카드가 20~30대 젊은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인물을 선정해 팬미팅 행사를 개최하고 브랜드와 서비스 등을 홍보하는 행사다.

신한카드는 신세경씨의 팬미팅 행사장에서 홍보영상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신한카드 할인혜택과 넷플릭스 동영상서비스 요금제 할인혜택 등을 홍보한다.

모바일앱 '페이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한카드의 소액투자 서비스와 관련한 안내도 포함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세경씨의 이미지가 신한카드의 콘셉트와 맞아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