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이대훈, NH농협은행 우수직원 만나 디지털 전환전략 공유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  2019-11-19 11:10:35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18일 서울 서초구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열린 '우수직원 페스티벌'에서 광주영업본부 우수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광주영업본부 우수직원들과 만나 디지털 전환 전략을 공유했다.

NH농협은행은 18일 서울 서초구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베스트크루(우수직원) 페스티벌’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광주지역에서 선발한 우수직원들을 NH디지털혁신캠퍼스로 초청했다.

영업점에서 일하는 우수 직원들은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 입주한 핀테크 기업과 협력 현장을 직접 마주하며 NH농협은행의 디지털 전환을 살펴봤다. 

우수 직원들은 이 행장과 만나 영업전략과 디지털 전환전략 등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시간도 보냈다. 

석유진 광주 문화전당지점 계장은 올해 여름 동안 하와이안 셔츠(하와이에서 비롯된 여름용 셔츠)를 입고 근무하며 고객들과 자연스럽게 여름휴가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며 환전, 카드 등 휴가철 금융상품을 추천했다.

이 행장은 “앞으로 우리의 무대는 영업점 현장뿐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디지털 현장”이라며 “지원을 아끼지 않을 테니 현장에 돌아가 디지털 전환 문화를 전파해달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